본문 바로가기
+ 인생/여행

[더하는 삶_난징]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고기썰기

by 더하기_ 2019. 8. 29.
728x90
반응형

 

 

 

중국 난징에 장기출장 중이에요.

 

오늘은 우리 법인장님이랑 데이트를 했어요.

 

남자 둘이서 고기를 썰어보기로 했죠. 

 

오늘의 메뉴는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스테이크, 살라미 그리고 레드와인 이네요.

 

 

리코타 치즈샐러드 & 레드와인

 

한국에서 먹던 리코타치즈와는 생긴게 달라서 신기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하얀 덩어리가 리코타치즈에요. 

 

저걸 터트리면 치즈들이 흘러나오죠.

 

이 가게는 저 메뉴가 제일 맛있다고 그러네요. 실제로 맛있었어요.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스테이크는 한국의 일반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과 거의 비슷했어요.

 

스테이크에는 역시 레드와인이죠.👍

 

남자 두명이서 레드와인 한병을 다 마시니 살짝 취기가 돌았어요.

 

그냥 식사만 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ㅎ

 

양식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중국에 와서는 양식을 거의 못먹어봤어요..

 

난징에는 양식을 파는 식당이 많이 없다는 점... 😂

 

.

.

.

 

법인장님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