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맛집

[맛집여행] 타임빌라스 수원점 '분지로' 돈카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

by 더하기_ 2024. 6. 20.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돈카츠를 좋아하시나요?

저에게 돈카츠는 거의 소울푸드라 불러도 될 정도랍니다. 술 마신 다음날에도 돈카츠로 해장하고 배고플 때도 돈카츠와 함께하고 슬플 때도 돈카츠를 먹으며 힘을 내곤 하죠. 그만큼 돈카츠는 저에게 소중한 음식이랍니다. 자! 오늘 그런 소중한 존재를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수원 타임빌라스 3층에 위치한 위치한 돈카츠 맛집 '분지로'입니다.

 

  '분지로'는 일본 나가사키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현재는 일본 전국구의 돈카츠 맛집이라고 해요. 바로 장인의 영혼이 담긴 프리미엄 돈카츠예요. '분지로' 돈카츠를 먹어 본 많은 분들이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던 인생 돈카츠라고 리뷰를 적어놓으셨더라고요. 저도 은근히 기대감을 가지고 인생 돈카츠를 맞이하러 분지로에 가보았답니다. 실제로 분지로를 한번 검색해 보면 일본의 분지로 돈카츠 맛집이 먼저 검색되더라고요. 꽤나 신기했어요.

 

잘 꾸며놓은 내부 인테리어

 

  분지로 타임빌라스 수원점에 무사히 방문한 저희는 일반 테이블 좌석보다는 바테이블이 더 나을 것 같아서 자리를 잡았어요. 왜냐하면 저희 커플은 서로의 옆자리에 앉는 것을 더욱 선호하기도 하고 바테이블의 인테리어가 좀 더 개방적으로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식당 내부나 외부에 다른 편안한 자리들도 잘 마련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 잘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나저나 꽤나 맛집의 향기가 느껴져서 두근두근 메뉴를 골라보며 식당 내부 이곳저곳을 둘러봤답니다.

키오스크와 메뉴판

 

  별도의 메뉴판도 따로 있지만 요즘 시대에 맞게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주문방식을 세팅해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아니면 역시나 프리미엄 돈카츠라 그런지 메뉴들의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싸서 조금 당황했어요. 아무래도 일반적인 돈카츠는 아니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고요. 하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맛있는 거 왕창 먹고 가야겠죠? 저희는 새우&히레카츠 온우동 정식 그리고 특상 로스 카츠 냉메밀 정식을 주문해 보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한 번씩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들더라고요. 하지만 어차피 다 먹지도 못할 거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방문해 보는 것으로 하고 이 정도로 주문을 마무리! 메뉴 사진들이 하나 같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정말 잘 숙성된 돼지고기 부위를 사용해 만든 돈카츠인 것 같았어요.

반응형

순한맛 & 진한맛

 

  음식을 기다리면서 테이블을 둘러보니 귀여운 일본 느낌의 통에 순한 맛과 진한 맛 소스가 정갈하게 담겨있었어요. 소스를 떠먹는 일본 전통 국자가 너무나도 귀여웠어요. 주문한 돈카츠가 오면 어서 순한맛과 진한맛 소스의 맛을 함께 느껴보고 싶은 생각이 저절로 들더군요. 소스가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 또한 꽤나 인상적이었어요. 

특상 로스 카츠 & 냉메밀 정식

 

  드디어 제가 주문한 특상 로스 카츠 & 냉메밀 정식이 도착했어요. 요즘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있는 터라 냉메밀이 먹고 싶어서 고른 메뉴였어요. 특상 등심을 사용한 돈카츠라고 설명되어 있길래 오.. 뭔가 좀 특별한 메뉴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죠. 역시나 돈카츠와 냉메밀의 비주얼은 너무나도 합격.. 돈카츠가 먹음직스럽게 잘 튀겨진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돈카츠의 맛은 잘 숙성된 등심의 맛과 정말 부드러운 육질이 함께 느껴지는 돈카츠의 정석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맛이었어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너무나도 잘 지켜진 기본이기에 탄탄한 맛이었어요. 너무 기름지지 않고 육즙도 적절히 살아있었답니다. 함께 나온 냉메밀도 상콤 달콤 시원하게 저의 몸을 식혀주었답니다.

새우&히레 카츠 온우동 정식

 

  이어서 여자친구가 주문한 두 번째 메뉴 새우&히레 카츠 온우동 정식이에요. 여자친구는 저와 다르게 따뜻한 면이 함께 먹고 싶다고 하여 온우동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히레 카츠도 조금 맛을 보았는데 특상 로스 카츠와는 격이 다른 부드러움이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특상 로스 카츠를 주문한 게 조금 후회되기도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이 메뉴를 시켜 먹어 볼지도 모르겠네요. 여자친구도 살면서 먹어본 돈카츠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다고 의견을 말해줬답니다. 분지로에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주문해 볼 메뉴로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영롱한 돈카츠님

 

  잘 숙성되고 다져진 부드러움 식감이 사진 너머로 느껴지시나요? 부드러운 식감에 풍부하게 스며든 육즙과 맛있는 소스를 함께 한 입 찍어먹으면 더 이상 무엇이 더 필요하겠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어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배부르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오늘따라 우리 사이가 더욱 돈독해진 것 같은 행복한 기분을 느끼며 집으로 잘 귀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분지로에서 맛있는 돈카츠 한 덩어리 어떠실까요? 깔끔하고 맛있는 기본에 충실한 돈카츠가 땡기신다면 분지로 돈카츠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손에 손 잡고 ♬


 

영업시간 : 10:30 ~ 22:00 (매일)

휴무일 : 없음

주차 : 가능

전화번호 : 0507-1361-857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