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재태크

[더하는 삶] 구글 애드센스 합격!!! 빠밤@@

by 더하기_ 2018.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하기에요.




이런저런 글을 업로드하다보니 드디어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오게 되었어요!








빠밤!


날씨도 더웠는데 이런 속시원한 소식이 들려오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드디어 더하기의 블로그가 구글 애드센스에 합격하게 되었어요!!  (무슨 시험도 아니고 ㅠㅠ...)


2017년도에 처음 블로그 글을 올리기 시작해서 2번의 불합격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흥미가 사실 많이 떨어져버렸어요...


최근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이런저런 글을 다시 업로드 하기 시작했어요.



초기 작성했던 글들은...  대부분 글도 조금밖에 안썼고...  내용자체도 많이 부실했었던 것 같아요.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글의 내용도 구체적으로 적어주고, 


다른 합격하신 분들이 글자 수를 많이 늘리면 도움이 될거라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대로 따라했더니.. 정말..


그래도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합격할 거라는 기대를 전혀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기분이 더 좋으네요 ㅠㅠ...





왜 애드센스 들어가는걸 애드고시 통과한다고 하는지 알것같은 이 짜릿함..


평일도 아니고 주말에도 이렇게 기쁜소식을 전해주는 구글에 감사의 인사(?)를... 헤헤헤헤헤



이렇게 수익을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내가 이 창을 보게되다니... 왠지 꿈을 꾸는 것 같아요 ㅠㅠ (감격)



합격소식을 바깥에서 접하게 되어서 바로 애드센스 사용은 못해봤어요!!


뒤늦게 오늘에서야 이렇게 광고도 개재해 보고 ...  


요리조리 만져보았는데... 이렇게 하는건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생각했던것 보다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기쁜마음으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큰 수익은 기대되지 않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다보면 결실을 맺을거라 믿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해 보아야 겠죠?



수익이 모인다면 추가로 포스팅 해보아야겠어요.


수익을 내고계신 다른분들을 눈팅만 하면서 우와.. 하면서 바라보다가


나도 언젠가 저 글을 써봤으면 좋겠다.. 하면서 많이 부러워 했거든요 ㅋㅋ



열심히 할게요!










728x90
반응형